스크린샷
설명
안녕하세요. 이데아텍(주)입니다. 수많은 홈페이지 로그인, 아이디와 패스워드 만으로 안심 되세요? 이제 2차인증은 필수!! 여러분에게 안심을 선사할 이데아텍(주)입니다. i-ONE PASS로 쉽고 빠르게 안심을 경험하세요. 2차인증은 기존 아이디, 패스워드만으로 로그인 하던 방식에서 1차 로그인후 2차적으로 고객님의 단말기로 본인 인증을 하는 절차 입니다. 이미 i-ONE PASS에서 제공하고 있는 패턴, 핀, 그리고 애플의 파워풀한 지문 및 안면인식 기능을 활용하여 당신 본인을 인증합니다.
새로운 소식
1. 버튼 선택 UI변경 2. 인증시 버튼을 누르지 않고 바로 인증
상세 정보
- 개발사
- 이데아텍(주)
- 주 카테고리
- Utilities
- 현재 버전
- 1.4.14
- 버전 출시일
- 2025-07-31
- 최초 출시일
- 2020-09-15
- 용량
- 61 MB
- 연령 등급
- 4+
- 가격
- 무료
- 언어
- EN, KO
- 번들 ID
- kr.co.ideatec.ionepassapp
- 현재 버전 평점
- ★ 0.00 (0)
- 첫 수집
- 2026-06-02
메타데이터 갱신 2026-06-26
순위 히스토리
무료 기준 · 최대 90일 · 상위 5개 카테고리 표시 (Y축: 순위, 낮을수록 상위)
순위 히스토리 데이터가 없습니다
무료 순위
순위 없음
유료 순위
순위 없음
유저 리뷰
개발자 일 안함
얼굴인증 5회 실패해서 더이상 다음으로 넘어가지지가 않는데 여기서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요
아니 쓰는것도 아니지 안되는데 뭘 씀 이런 걸 왜 쓰라고 하지 되지도않는데
진짜.. 너무 불편하고 요즘 시대에 이렇게 불편하게 만드는 것도 능력인거같은 수준의 어플
학교시스템 연동이라 필수로 인증해서 써야한다고 해서 깔았는데 앱이 넘어가지도 않고 아예 사용도 안되는데 뭔 이런앱이 있나요;; 없는게 낫네요 진짜 너무 안좋습니다
븅신@ㅐ미 뒤진학교련들은 이딴걸 왜 쳐 연동해서 ㅈ같이 안되게 만들었네 18련들
이렇게 불편해서 어찌 사용하라고 ㅜ
인증도안되는데 십R왜만들었어요
수업 관련해서 급할 때 마다 인증이 안되고 이러니 이걸 도저히 쓸 수가 없는 지경인데 왜 업데이트도 안하나요?
계속 처음화면만 뜨고 응답 자체를 안하네요;
변동(신규 진입·급상승) 감지된 앱에 한해 Apple RSS 최신 리뷰를 수집합니다.